웨딩마치 딴딴딴

[가구] 논현가구거리, 다녀왔습니다 / 한샘 일룸 리바트

UdiE 2021. 7. 8. 22:44
728x90



안녕하세요.

논현동에 가구단지 보러간 날 포스팅하려합니다!



사러간 것은 아니고

신혼집 가구를 골라야하는데 ㅠㅠ

가구보러 다닌 적이 없다보니

안목과 나의 취향을 찾는게 목적인

여행이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논현역에서부터 학동역까지

쭈우욱 가구점, 조명, 욕실타일점, 인테리어점이

모여있어요~~~



너무 많아서 다 구경하지는 못하고

한샘 웨스트엘름 리바트만 들렀습니다!

한 건물당 몇층짜리 건물이어서

세 군데만해도 ㅜ 힘들었어요!!!


< 한샘 >

한샘은 층층마다 거실 아이방 주방 침실 등등

주제별로 나뉘어져있어요

쭈우욱 한샘 구경할게요!

20평대거실 30평대 거실등 방사이즈도

나와있고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쭈우욱 담아보았어요



찍다보니 제 취향은 화이트 & 베이지 & 원목

인 것 같더라구요!!!



베이지톤, 원목이 방이 따뜻하고 아늑해보여요





웨스트엘름!!!


빈티지한 소품이 많았던곳

구경하기 재밌었어요~.~.~

그릇도 모형 초도 등등 많고 많았습니다.

아늑아늑 감성이 담겨있던
웨스트엘름입니다😄



< 리바트 >



이 정도 돌으니 제 취향을 알아챘어요~!!!!


이제는 찍은게

다 화이트 라이트그레이 베이지 원목 톤이네여!!!

한샘과 약간 비슷한 분위기이기만

좀 더 널찍널찍한 쇼룸이었어요!

아늑아늑 소품들 가구들
하나씩 눈에 담고 왔습니다🤗

뮤트톤의 그림도 시간이 있으면

그려보고싶어서 찍었어요😊😊





세군데만 갔을 뿐인데도

굉장히 피곤하고 힘들었어요

꼭! 운동화신으시고

체력 꼭 충전하고!! 잘다녀오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