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마치 딴딴딴

[웨딩밴드투어] 까르띠에 쇼파드 샤넬 편, 잠실 에비뉴엘, 롯데백화점

UdiE 2021. 7. 12. 17:19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 게시글도 엄청 길 것 같아요

주말 토요일에 결혼반지 구경하러

잠실 롯데타워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보여달라고할 모델을 골라보는걸

추천해드려요



반지 종류도 참많고 다 둘러보고 껴보기에는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저는 아래와 같이 골라보았어요




까르띠에 - 까르띠에 c드, 러브링, 트리니티

불가리 - 메리미, 비제로원

쇼파드 - 아이스큐브

쇼메 - 비마이러브

티파니 - 티투링, 밀그레인, 티파니밴드링

타사키 - 피아노링

샤넬 - 코코크러쉬링

골든듀





워낙에 주말에는 3~4시간 기다리기로 유명하져

잠실에 결혼식이 있어 미리 에비뉴엘에

샤넬과 까르띠에에 대기를 넣고

결혼식 다녀와서 갔더니 딱 맞았어오


샤넬은 대기 167번

까르띠에 17번을 받았는데

약 2시간 반 뒤에 까르띠에를 보고

10분뒤 샤넬차례가 와서 보러갔어요



샤넬 주얼리만 보면 직원한테 이야기하면 3시간 기다릴 필요 없을거에오.

저는 가방도 보고싶어서 대기를 걸었습니다.



다음 불가리 대기를 걸고

타사키 쇼메 쇼파드 골든듀를 구경하고(대기없었어오)



길건너 롯데백화점 가서 티파니 대기를 걸고

저녁 먹고와서 볼 수 있었어요 ㅠㅜ 너무힘든하루

발편한 신발 꼭 신으세요😢



*2021.02 기준가격입니다

자 밑에 제가 견적받은 모델 보여드릴게오!

🔹️까르띠에


💍러브링

가장 유명한 모델이죠

얇은 버젼, 굵은 버젼있어요

꼭 다 끼어보시고 내 손에 얇은게 어울리는지

두께가 있는 것이 어울리는 지 보세요!

두께 있는 것이 맘에 들었는데

껴보니 얇은게 더 어울리더라구오 ㅠㅠ

의외였어요





💍 C드 까르띠에 웨딩밴드

두번째는 C드 까르띠에 제품인데

실물이 너무 예뻤고

저는 쿨톤이라 실버색이 어울렸는데

이 제품은 화이트골드가 없고 플래티늄만

있어서 가격이😢😢😢 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너무 예뻤어요





💍트리니티

트리니티는 예쁘다고 생각 안했었는데

막상 껴보니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의외로 오빠가 맘에들어했어요

뺄때 도르르르르륵 빠지거든요 ㅋㅋㅋ

해보신분만 이해하실 것 같은..?







견적은 위와 같아요.

윗가격이 여자반지 아랫가격이 남자반지에요





🔹️타사키

💍피아노링

타사키는 피아노링이 대표적인 모델이죠

얇아서 두개를 레이어드해서 끼기도 하나봐요

옆에 다이아가 박힌 모델도

올 다이아 모델도 종류가 많았어요


견적은 위와 같고 생각보다 실물이 예뻤고

반지가 얇으니 2개 레이어해도 괜찮겠다

생각했어요 !!

곧 가격인상이 있다고 하네오 ㅠ.ㅜ

타사키는 에비뉴엘 2층에 구석쪽에 위치해있어요~



🔹️샤넬

💍코코크러쉬

두께가 2버젼이 있어요

스몰과 미니가 있는데 스몰이 엄청 볼드하고

위에는 미니에요

두꺼운게 잘 안어울려서 ㅠ

미니가 예뻤는데 개인적으로 샤넬 코코크러쉬는

개인적으로 패션용으로 끼는게 예쁠 것 같았어오

남자 손에는 다소 안어울리는...?? ㅠㅜ




🔹️쇼파드


💍아이스큐브

정말 유명하죠 아이스큐브

단조로운 디자인인 것 같은데 왜이렇게

유명하지?라는 의문은 실물을 보고

확 이해했어요



각진 각도에 따라 빛을 반사시켜

정말 반짝반짝거려요 ✨



요것도 얇은 버젼 굵은 버젼이 있고

다이아가 다양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가격이 같고

개인적으로 화이트골드가 너무 예쁜 ㅠㅜ

쇼파드는 에비뉴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글이 길어 2탄에서는

불가리 티파니 쇼메 골든듀 리뷰를 보여드릴게오!!

👇👇👇👇👇
https://hoochuuu.tistory.com/m/56

[웨딩밴드투어] 불가리, 티파니, 쇼메, 골든듀 / 잠실 에비뉴엘, 롯데백화점

*2021.02월 기준가격입니다 안녕하세오 웨딩밴드투어 2탄입니다!🤗🤗 하루종일 돌아다닌 이야기를 글로 쓰려하니 너무 길어졌네요~ 아래는 제가 껴봤던 브랜드, 제품입니다 까르띠에 - 까르띠에

hoochuuu.tistory.com


728x90